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께서 자주문의하시는 내용 입니다!!

작성자 모닝오피스(ip:)

작성일 2021-11-14 23:54:39

조회 8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모닝오피스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해주시는 내용 정리해 드립니다.


Q. 배송시간 

A. 평일기준 2시 이전 구매건 당일발송(일부 재고부족시 익일출고*별도연락드립니다)


Q. 평균배송일

A. 평일기준 약 2일~3일 (배송지역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Q. 토요일.공휴일 배송

A. 기본적으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배송업무가 없습니다 ( 택배배송사 의 경우 배송진행 )


Q. 견적서. 거래명세서. 카드매출전표. 기타 구매영수증 및 증빙자료요청

A. 마이쇼핑 메뉴 에서, 해당 구매건 클릭시 *거래명세서,카드매출전표 등을,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A. 견적서 는 *장바구니 에서,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A. 기타 증빙서류는 *공지사항* 게시판 의 증빙서류요청 관련 내용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A. 모든 서류는 *전자문서 로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메일 로 발송)


Q. 대량구매 및 맞춤구매, 인쇄등 문의

A. 제품 품목군 에 따라 상담해 드릴 담당자가 다릅니다. 자사 고객센터 ( 031.406.3901 / 내선 3번 ) 으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인쇄/맞춤구매문의
  • 도매/업무제휴문의
  • 증빙류발급안내
  • 오프라인매장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