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첫구매해주신건데, 여러가지로 불편을 많이 드렸네요..
이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말씀드립니다.
상품을 준비해드리는 과정에서 고객님께 여러가지로 불편을 많이 드렸네요,,
이점, 고객님의 너그러우신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에 대한 불편처리로 배송비용에 준하는 적립금을 적립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Original Message ----------
오늘 상품 받았는데.. 샤프심농도를 B를 주문했는데 HB가 3개 왔네요.
그냥 쓰긴하겠는데, 배송할때 좀 신중해지셨으면 좋겠어요.
일시품절이라 하루늦게 받은것도 그렇고.. 품절이라 하루늦는다는 메세지도 없고..
여기서 첫구매인데 ~ 여러가지 불만인게 많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